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3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4.24
조회
1299

황이태

20호정 모터는 선회쪽이 좋은 모터다. 직선은 무난한 수준이다. 1차 직선형-2차 선회형 펠러로 훈련에 임했는데 2차와 궁합이 좋아 선회형 펠러로 실전을 대비하겠다. F제재기간이 끝나 스타트를 잡는데 금주 한결 마음이 편하다. 훈련시 원하는 기록이 나와 주고 있어 금주 스타트감은 좋은 편이다. 온라인 피트도 초반 치고나가는 힘이 양호했다. 고객님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게 매 경주 최선을 다하겠다.

 

최광성

13호정 모터는 직선은 뻗는 힘이 약해 중하급이지만 선회쪽은 나쁘지 않았다. 온라인도 초반치고 나가는 힘은 좋은 반면 종속이 부족했다. 스타트감은 인/아웃 모두 양호상태다. 정비는 펠러만 여름용으로 수정했다. 2차 훈련 펠러로 실전에 대비하겠다. 금주도 모터가 불안해 악조건이지만 최대한 스타트에 집중해 경주를 풀어나가겠다.

 

김인혜

141호정은 직선이 부족하지만 선회는 양호한 모터로 판단된다. 온라인은 무난한 정도다. 훈련날씨가 더워져 스타트시 우는 현상이 있었는데 이를 감안해서 기준점을 체크했는데 원하는 기록이 나와 주었다. 금주 스타트감은 양호하다. 1차훈련에 사용한 펠러로 실전에 대비할 생각이다. 최근 성적이 저조했던 만큼 빨리 내 리듬을 찾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

 

문주엽

149호정 모터는 직선-선회 모두 마음에 드는 모터다. 느낌이 괜찮다. 스타트는 날씨가 더워져 지난주와 또 다른 느낌이라 좀 더 연습이 필요할 것 같다. 내일 오전 훈련을 통해 최대한 기준점을 맞춰보겠다. 스타트시 공회전은 없었다. 정비는 따로 하지 않았으며 최근 성적이 좋았던 만큼 이런 상승세를 유지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

 

김태규

100호정 모터는 확정검사 타임이 잘 안 나왔는데 느낌이 나쁘지 않다. 특히 선회쪽이 마음에 든다. 1차 훈련 펠러가 실전용인데, 날씨가 더워져서 그런지 2차훈련 펠러와 궁합이 더 좋아져 내일 실전에 활용해볼 생각이다. 온라인은 종속은 강하지 않았지만 초반 치고나가는 힘은 마음에 든다. 스타트는 더워진 날씨로 훈련시 기준점이 흔들렸지만 내일 오전에 다시 한 번 맞춰본다면 괜찮을 것 같다

 

조현귀

11호정 모터는 랭킹 1위 모터답게 직선은 최상급이다. 선회는 본인의 펠러 문제인지 그리 강한 느낌을 받지 못했다. 현재 에이스펠러가 없다. 스타트는 F제재기간에 주선보류 2회라 부담감이 너무 커 불안한 상태다. 내일 오전에 최대한 맞춰보겠지만 스타트승부는 장담할 수 없을 것 같다. 최대한 스타트사고 없는 경주를 통해 부족한 점수를 끌어 올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

                                                             

인터뷰제공 : 경정 마린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