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8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5.29
조회
1171

김효년

132번 모터는 평범한 중급이지만 모터 기력이 안정적이라 전술 운영에는 무리가 없겠다. 스타트는 바람의 영향이 있었지만 원하는 만큼 기준점을 잡을 수 있었으며 최근 모터 배정이 좋아지고 있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고 싶다. 특히 인, 센터 코스는 집중력을 최대한 끌어올릴 생각이며 주어진 여건에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겠다.


김도휘

최근 훈련량을 늘리면서 전체적인 컨디션은 좋아지고 있으며 9번 모터는 중급정도로 판단된다. 1차는 에이스, 2차는 최근 지급 받은 펠러인데 실전은 에이스 펠러로 임할 생각이며 스타트는 빠른 감이 있다. 플라잉 소멸일(2020. 7. 6)까지 시간이 많이 남아 있어 실전 스타트는 부담감이 있지만 적극적인 전술로 돌파구를 찾고 싶다.


강창효

중상급 모터로 알고 있던 20번 모터인데 기대한 것 보다 못하다. 직선, 선회 모두 평범하다고 느끼고 있어 다각도로 모터 기력을 끌어올릴려고 노력중이다. 스타트 기준점은 어느정도 잡혀 있으며 온라인 스타트는 보통이지만 전반기 마감이 얼마 남지 않아 성적을 최대한 끌어올려 잘 마무리 하고 싶다.


최영재

모터 배정에 따라 컨디션이 들쭉날쭉하지만 최근 컨디션은 살아나고 있다. 42번 모터는 중급이지만 개인적으로 전술 운영을 펼치기에 좋은 느낌이다. 스타트는 무리하지 않지만 보이는 만큼 적극적으로 임할 생각이며 언제든지 기회가 찾아올 수 있어 항상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기광서

83번 모터는 6점대 모터지만 기력은 기대 이하다. 직선, 선회 모두 만족하기 어려운 상황이지만 주어진 여건에 맞춰 최상의 결과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 스타트 감각은 좋은 편이며 개인적으로 2, 5코스 스타트에 자신있다. 특별한 정비는 하지 않았고 올 시즌 성적이 좋은데 꾸준하게 기세를 이어가 정상급 선수로 발전하고 싶다.


김지영

지난 출전에 좋은 모터를 받아서 금주는 조금 아쉬운 상황이다. 하지만 같은 조에 연습한 모터들 보다는 좋은 느낌이며 스타트는 항상 부담을 가지고 실전에 임한다. 탄력적인 전술을 펼치기 위해 영종도에서 꾸준히 훈련하고 있으며 경합에도 밀리지 않는 발전하는 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인터뷰 제공 : 경정쾌속정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