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7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5.22
조회
1328

박설희

배정받은 76번 모터의 직선과 선회가 중급 수준으로 보이지만 전반적인 느낌은 좋다. 최근 받았던 모터들중 가장 맘에 드는 편이다. 1차 훈련에서는 기존 펠러로, 2차 훈련은 직선형 펠러로 임했는데 직선형 펠러도 나쁘지 않아 조금더 보강을 한 후 오전 훈련을 통해 다시 한번 체크하겠다. 스타트는 전반적으로 바람이 강하게 불어 맞추기가 어려웠다. 여왕전에서 플라잉을 많이 했기 때문에 솔직히 부담스럽다. 때문에 스타트를 최대한 조심해서 승부하겠는데 찌르기를 허용하더라도 휘감기지 않는 스타트와 선회를 하겠다.


김동민

탑재한 66번 모터의 직선력과 선회력은 모두 생각보다 좋지 않다는 느낌이다. 기어 간극을 좁히고 2차때 틸트를 0.5에서 1로 올렸는데 선회가 불안해져서 다시 원위치로 돌릴까 고민중이다. 바람이 강하게 불었는데 스타트를 바짝 끌어올렸더니 훈련 내용은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 온라인 훈련도 직선에서 크게 밀리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바람의 방향이나 세기가 들쑥 날쑥해 경기를 하기 어렵지만 최선을 다해보겠다.


최광성

금주 배정받은 155번 모터는 직전회차 탑승했던 16번 모터와 솔직히 큰 차이를 못느끼겠다. 선회나 직선 모두 밋밋하고 타임도 썩 좋지 않은 편이다. 지난주 이휘동 선수가 탑승했었는데 기화기와 전기 장치 교체이후 기력이 조금 떨어진 느낌이다. 올시즌 슬럼프는 아닌데 이상하게 경기가 잘 안풀린다. 펠러도 늘 사용하던 것이라 큰 문제가 없다. 다행히 스타트감에는 큰 문제가 없는 것 같다. 모터가 많이 아쉽지만 정비를 통해 최대한 맞춰볼 생각이다.


김지현

배정받은 100번 모터는 선회력은 중상급 수준이지만 직선은 뻗는 맛이 없어 중급 정도라 판단된다. 반응 속도가 상당히 좋은 모터인데 그렇기 때문에 스타트를 맞추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았다. 온라인 훈련도 초반은 좋았지만 갈수록 종속은 떨어진다는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기존에 사용하던 것 보다는 새로운 펠로로 계속 맞춰볼 생각이다.


김태용

배정받은 94번 모터는 전반적으로 중급 수준의 모터라 생각된다. 최근 안좋은 모터를 연이어 배정받다 보니 상대적으로 느낌은 좋은 편이다. 직선력 보다는 선회쪽에 최대한 모터 성능을 맞춰 나가는 스타일이라 1차 훈련 이후 기화기 세척, 기어케이스등을 정비한후 2차 훈련도 좀더 나아진 느낌이다. 스타트도 생각보다 편차가 심하지 않아 맞춰가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다경합시 역전을 당했을때에는 동영상을 통해 무엇이 잘못 되었는지 꼼꼼히 체크해 실수를 반복하지 않으려고 한다.


어선규

배정받은 93번 모터를 지난주 심상철 선수가 탔었는데 직선은 양호한 편이지만 생각보다는 선회가 조금 약했다. 반응속도도 조금 떨어지는 편이라 리드밸브를 정비할 생각이다. 1차 훈련은 지급 받은 펠러를 사용했고 2차 훈려은 기존 펠러를 사용했는데 역시 2차때가 훨씬 나은 것 같다. 스타트는 바람이 심해 맞추기가 어려웠다. 오전 훈련을 통해 다시 한번 스타트를 맞춰 나갈 생각이다.

 

-인터뷰 제공 : 경정윈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