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8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1.28
조회
1063


박원규
금주 배정받은 번 모터는 직선력과 선회력 모두 힘이 36 떨어진다. 때문에 스타트를 원하는 대로 끊고 나와도 직선이 부족하다 보니 초동 잡기가 쉽지 않은 상황이다. 피트 아웃도 자연스럽게 약세를 보이고 있는데 틸트를 올리거나 백래쉬를 줄여보며 최대한 정비를 통해 순발력을 높이겠다. 최근 기세가 다소 다운된 감은 있지만 주어진 상황에 맞게 최선을 다하겠다.

이지수
금주 배정받은 75번 모터의 직선력과 선회력은 모두 중급 이거나 중급보다 조금 나은 수준이다. 스타트감은 아웃코스는 양호한데 인코스에서 생각보다 다소 빠르게 나오고 있어 걱정이다. 온라인 피트 아웃과 지속력 모두 양호한 편이고 정비는 틸트 정도에 변화만 줄 생각이다. 남은 기간 A2급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

김태규
금주 배정받은 16번 모터의 직선력과 선회력 모두 생각보다 좋지 않은 편이다. 직선은 중하급, 선회는 중급 수준인 것 같다. 다방면으로 정비를 하다보니 스타트감을 잡기가 생각보다 쉽지 않다. 온라인 훈련은 모터 상태에 비해서는 크게 나쁘지는 않았다. 쉽지는 않겠지만 A2급을 목표로 남은 경기 최선을 다하겠다.

신동길
금주 배정받은 65번이 최근 워낙 안좋은 모터들만 배정받다 보니 상대적으로 직선과 선회 모두 양호한 느낌이다. 다만 높은 점수대에 비해서는 조금 만족스럽지는 않다. 훈련 스타트도 꾸준하게 나왔는데 실전에서 얼마나 잘 끊어갈지가 관건이다. 정비는 대체로 셋팅이 만족스럽기 때문에 기화기 정도만 체크해볼 생각이고 금주는 성적이 저조한 상황이라 실수를 하지 않은 범위내에서 모터 성능을 잘 살려 최대한 성적을 끌어올리겠다.

최영재
금주 배정받은 134번 모터의 직선력과 선회력이 모두 평범한 느낌이다. 굳이 비교를 한다면 직선보다는 선회쪽이 그나마 좀더 나은 것 같다. 스타트도 생각만큼 나와주지 않고 있어 오전 훈련을 통해 다시한번 체크해봐야겠다. 정비는 직선력을 살리는데 역량을 집중하겠다. 올시즌 목표가 30승이었는데 달성하지 못할 것 같아 상당히 아쉽다. 마무리를 잘하고 내년 시즌을 맞이하고 싶다.

손동민
인터뷰 불참

 

 



-인터뷰 제공 : 경정윈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