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1.08
조회
2614

민영건

금주 배정받은 17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에서 중상급 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는 바람영향에 맞춰 생각만큼 나와주었다. 정비는 기화기 세척과 백레쉬(넓힘)를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모터기력을 파악하는 데 주안점을 두었고, 훈련에 대한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금주 모터는 온라인을 연습할 때 피트력과 지속력이 모두 양호한 것 같다.

 

김지현

금주 배정받은 106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는 아웃이 조금 편안한 연습이었다. 정비는 타이머 스토퍼(넓힘)와 기어 파손으로 교체한 후에 간극을 손봤다. 금일 훈련에서는 선회 연습에 집중했고, 훈련에 대한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금주 모터는 온라인 연습할 때 피트력과 지속력이 보통이다.

 

강창효

금주 배정받은 153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의 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는 바람영향을 고려해 연습했는데, 나름 만족하고 있다. 훈련에서는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에 대한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금주 모터는 온라인 연습할 때 피트력과 지속력이 저조했다.

 

김계영

금주 배정받은 26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는 중하급의 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는 2차 훈련에서 감을 잡으려고 했고, 정비는 1차 연습 이후에 타이머 스토퍼(넓힘)와 기어 간극(넓힘)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에 대한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금주 모터는 온라인 연습할 때 피트력과 지속력이 보통인 것 같다.

 

이승일

금주에 배정받은 128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 이하의 기력인 듯 하다. 스타트에서는 인코스는 양호하고 센터 이후에는 다소 고전했다. 금일 훈련에서는 모터 기력이 저하되어 스타트에 집중했고, 훈련에 대한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금주 모터는 온라인 연습할 때 피트력과 지속력이 저하되었다.

 

최영재

모터 테스트로 인해 인터뷰 불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