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4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조가은
작성일
2016.07.13
조회
2451
곽현성
금주 배정받은 104번은 직선은 중급이지만 선회는 다소 밋밋한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원하는 만큼 나와 준 연습이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하며 선회도 신경을 쓴 연습으로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조급한 마음 보다는 매 경주 집중하는 자세로 경주에 임하겠다.
 
 
길현태
금주 배정받은 145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가 약한 우는 현상을 보여 확실한 기준점을 잡기 어려웠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넓힘)을 조정했으며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와 함께 전개까지 염두한 연습으로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경주 흐름에 맞게 최선을 다해 전반기를 마무리 할 생각이다.
 
 
정인교
금주 배정받은 19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지난주와 비슷한 연습으로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좁힘)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다른 선수와 마찬가지로 주어진 여건에 최선을 다해 매 경주 좋은 경주를 하고자 노력하겠다.
 
 
김영민
금주 배정받은 136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공중선을 보고 출발했는데 조금 느리게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청소등 기본적인 것이며 틸트각(오전 +1.0 오후 +0.5) 변화를 주어봤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이후 전개까지 염두해 둔 연습으로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김신오
금주 배정받은 17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고 연습을 했으며 정비계획은 선회력 보강을 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휘감아찌르기와 모터 성능파악에 주안점을 두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현재 성적을 유지하고자 매 경주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이경섭
금주 배정받은 04번은 직선은 중급이지만 선회력은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1차때는 모터가 우는 현상으로 고전했지만 2차 훈련에서는 기어 간극(좁힘)을 조정한 후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전반기 마무리에 최선을 다할 생각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