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조가은
작성일
2016.06.22
조회
2542

정재용

금주 배정받은 101번은 1차때 틸트각 +1.0 2차때 +0.5로 변화를 주었지만 직선 선회 모두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기온변화로 인해 확실한 기준점을 잡지 못했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청소와 백레쉬(좁힘)를 정비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이후 찌르기 연습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만점에 7점 정도이다.

 


박상현

금주 배정받은3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라 하겠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기력 변화로 인해 편차를 보였으며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하지 않고 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김지현

금주 배정받은 45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1차때가 양호한 연습이고 2차때는 모터가 우는 현상으로 다소 편차를 보였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이후 상황에 맞는 전개쪽 연습으로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최진혁

금주 배정받은 65번은 직선 선회 모두 무난한 기력을 보이는 중급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다소 빠른 느낌을 받았으며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청소를 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전개 연습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박정아

금주 배정받은 36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 영향으로 다소 편차 있는 연습이었고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좁힘)을 손보았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정용진

금주 배정받은 126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기본적으로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지 않고 있다. 틸트각은 +0.5로 연습을 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