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7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조가은
작성일
2016.05.25
조회
2410

이진휘

금주 배정받은 72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은 따로 없다.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하며 1턴 전개까지 염두 해 둔 훈련이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며 선호코스는 1코스가 경주하기 편하다.

 

 

박준현

금주 배정받은 33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따로 정비계획은 없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선호코스로는 아웃만 제외하고 양호하다.

 

 

윤동오

금주 배정받은 118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양호하고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지 않고 있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 정도이다. 선호코스로는 인코스가 경주하기 편한 느낌이다.

 

 

기광서

금주 배정받은 126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기력 변화로 인해 확실한 기준점을 잡지 못했다. 정비계획은 오전연습이후 백레쉬(넓힘)를 조정했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선호코스로는 1코스가 경주하기 편하다.

 

 

이종인

금주 배정받은 147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으로 최근 배정받은 모터중 가장 마음에 든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가 우는 현상으로 다소 기복을 보였으며 정비계획은 전기창치 / 기어 간극 (기본)을 손보았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선호코스로는 아웃만 제외한다면 좋다.

 

 

조성인

금주 배정받은 111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2차때 연습이 좋았다. 정비계획은 백레쉬(넓힘- 좁힘)를 조정해 보았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선회 보다는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선호코스로는 인, 센터가 경주하기 편한 느낌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