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조가은
작성일
2016.03.30
조회
2376

류해광

금주 배정받은 3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는 다소 편차를 보였지만 2차때 기준점을 잡은 듯 하다. 정비계획은 백레쉬(좁힘)를 정비했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주력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4~5점 정도이다.

 

 

김응선

금주 배정받은 99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이고 있다. 모터기력으로 인해 다소 편차를 보인 연습이 되겠다. 정비계획은 백레쉬(좁힘)를 정비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황만주

금주 배정받은 118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는 중하급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0.20초대를 목표로 연습을 했다. 정비계획은 백레쉬(좁힘)등 전체적으로 체크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선회쪽에 주안점을 두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이동준

금주 배정받은 146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돌풍일 때 다소 고전을 했지만 큰 어려움은 없었다. 정비계획은 백레쉬(좁힘)를 정비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가 되겠다.

 

 

장수영

금주 배정받은 13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조금 늦은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세척과 백레쉬(좁힘)를 정비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1턴 전개쪽 훈련에 집중했으며 연습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최영재

금주 배정받은 14번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 선회는 중급으로 판단된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만큼 나왔지만 모터기력으로 인해 실전에서는 사실 미지수이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청소와 백레쉬를 손 볼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