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1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12.02
조회
2566

문안나

금주 배정받은 61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가 직선형으로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고 나왔는데 양호한 느낌이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넓힘 -> 원상태)을 조정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 정도이다.

 

정주현

금주 배정받은 100번은 예전에 선탑 했을 때와 조금 다르게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차때가 시합용으로 수요훈련에서 다시 한 번 맞혀 볼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고 연습을 했으며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을 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고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김명진

금주 배정받은 101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으로 경주하기에 무리가 없어 보인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만큼 나와 준 연습이라고 할 수 없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세척을 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감을 맞추는데 주력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7점 정도이다.

 

한성근

금주 배정받은 76번은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가 직선형으로 마음에 들어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직전 회차와 비슷하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세척을 했다. 금일 훈련은 선회(찌르기) 연습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이재학

금주 배정받은 82번은 경주하기에 부담 없는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차때가 실전에 사용하는 것이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조금은 덜 나와 수요훈련에서 다시 한 번 맞춰 볼 생각이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모터 성능파악에 주안점을 둔 훈련이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6점 정도이다.

 

김태규

금주 배정받은 7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2차때가 복합형으로 실전에 사용하는 것이다. 스타트 상태는 두 번째 연습한 것을 참고로 다시 한 번 집중할 생각이다. 정비계획은 백레쉬(넓힘)를 손 봤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주안점을 두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