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11.18
조회
2493

김승택

금주 배정받은 42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가 실전에 사용하는 것이다. 스타트 상태는 양호하고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지 않고 있다. 금일 훈련은 선회에 주안점을 두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박정아

금주 배정받은 90번은 직전에 선탑했을때와는 틀리게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형으로 연습에 임했고 스타트 상태는 모터이상으로 인해 뭐라 말할 수 없다. 정비계획은 전체적으로 분해후 정비를 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주안점을 두며 모터상태 체크를 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3점 정도로 수요오전훈련에서 다시 한 번 집중할 생각이다.

 

서휘

금주 배정받은 14번은 직선은 중하이고 선회는 중급정도의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차때가 실전에 사용하는 것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오지 않았고 정비계획은 기화기 / 기어 간극을 손 볼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2점 정도로 만족스럽지 않다.

 

박석문

금주 배정받은 80번은 예전에 선탑을 했을 때와 마찬가지로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동일한 것으로 연습을 했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빠른 느낌은 아니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주력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강영길

금주 배정받은 49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직선형 2차때는 선회형으로 2차것을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빠르지만 아침훈련을 통해 조정할 예정이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1턴 전개상황에 주안점을 두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김동경

금주 배정받은 62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차때가 선회형이고 2차때가 직선형으로 2차것으로 다시 한 번 수요연습 후 결정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빠른 느낌이며 정비계획은 생각지 않고 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4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