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8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11.11
조회
2492

서 휘

이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양호한 중급이지만 선회가 조금 더 좋은 느낌이다. 펠러는 1, 2차 각각의 다른 펠러를 사용했는데 2(에이스)때 타임이 좋게 나와 시합에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F제제 후 출전이지만 이전에 감이 남아있어 나쁘진 않았다. 훈련시 스타트감이 괜찮아 전개에 더 집중하며 수면적응력을 높이려고 노력했다. 훈련 만족도는 10만점에 6점 정도이다.

 

 

김민천

이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이지만 선회가 조금 밀리는 느낌이다. 펠러는 1차는 복합(선회), 2차는 복합(직선)으로 사용했으며, 타임이 비슷한 만큼 내일 기후에 따라 선택할 예정이다. 스타트 상태는 1차는 편차가 컸지만 2차 훈련에서 나름 기준점을 잡았다고 생각하고 있다. 비 계획은 기온이 떨어진 만큼 기화기를 정비할 예정이다. 지정훈련은 전개는 무리 안하며 스타트감 회복에만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박정아

이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양호한 중급이다. 펠러는 1, 2차 모두 같은 에이스 펠러를 사용했다. 스타트상태는 무난했고, 정비 계획으로는 모터와 보트의 밸런스 조정에 집중할 생각이다. 지정훈련은 스타트잡는데 늘 치중하고 있다. 금주 훈련 만족도는 선회가 부족했지만 10점 만점에 7점 정도는 되는 것 같다.

 

 

 

정장훈

이번 모터는 처지는 느낌이 없는 양호한 출력이다. 직선은 중상-선회는 중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에 사용한 복합(선회)형이 선회느낌이 더 좋아 실전까지 염두에 두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정점에 맞추려고 노력했는데 감이 나쁘지 않다. 정비 계획은 모터와 보트의 밸런스에 초점을 맞출 생각이며, 오늘 훈련 포인트로는 스타트에 편차가 있어 기준점 잡는데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선회력이 부족해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이지수

이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이다. 펠러는 이전 선수들에게 모터가 안 좋다는 평이 들어 1, 2차 모두 에이스펠러로 훈련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기준점이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정비는 현재 기어 간극을 넓혀 놓은 상태. 금주 훈련은 스타트 후 전개까지도 염두에 두고 임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반혜진

이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 선회는 중하급으로 판단된다. 스타트 상태는 플라잉 복귀이후 아직까지 편차가 커, 매 훈련마다 좀 더 집중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스타트감을 회복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화기와 기어 간극 조정할 예정이다. 현재 사고점이 높아 무리수를 두기 보다는 순리대로 경주를 풀어나가고 싶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