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3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7.29
조회
2127

4기 이경원

이번 03번 모터는 직선은 처지고 있어 중하급, 선회는 썩 좋지 않지만 중급 정도로 판단된다. 펠러 세팅은 1차는 테스트용, 2차는 에이스펠러로 훈련했는데 역시 에이스 펠러가 몸에 맞는 것 같다. 스타트 컨디션은 괜찮은 편이며, 정비 계획은 없다. 이번 주 각오로는 지난주에는 실수로 아쉬운 모습을 보여드렸지만 이번엔 실수 없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

 

8기 김민길

이번 15번 모터는 하급 모터로 생각했지만 중급정도의 힘이 느껴지고 있어 직3회차 선선, 선회 모두 중급으로 생각한다. 펠러 세팅은 1, 2차 모두 복합형 펠러를 사용했으며 모터와 궁합이 맞아 양호한 느낌이 들었다. 스타트 상태는 습도가 높아 빠른 스타트였던 만큼 정확한 감을 잡기 힘들다. 정비 계획은 없으며, 정비 보다는 스타트에 열중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1기 이택근

이번 35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하급으로 판단된다. 펠러 세팅은 1, 2차 모두 복합형이지만 2차 때가 느낌도 좋고 반응도 좋은 만큼 수요 오전 훈련에서 사용할 예정이다. 스타트 상태는 편차를 보이고 있지만 베레쉬 조정으로 내일 훈련에 임할 생각이다. 정비 계획으로는 전기장치와 벡레쉬 점검을 할 예정이며, 각오로는 전반기 마지막인 만큼 유종의 미를 잘 치러야겠다.

 

3기 이지수

이번 36번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 선회는 중급으로 판단된다. 펠러 세팅은 1차는 선회형, 2차는 복합형으로 장착했으며 타임은 1차가 좋지만, 느낌은 2차가 좋아 2차때 복합형으로 실전에 임하겠다. 스타트는 계산하고 있는 만큼은 나오고 있어 만족하고 있으며, 정비 계획으로는 틸트각을 +0.5에서 +1.0으로 변경할 예정이다. 각오로는 끝까지 살아남도록 열심히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13기 박성민

이번 39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으로 판단된다. 펠러 세팅은 1, 2차 모두 같은 펠러인 복합형으로 사용했으며 내일 훈련에도 사용할 것이다. 스타트 감은 오전에는 들쑥날쑥 했지만 내일 정시정점을 체크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정비 계획은 없으며, 각오로는 플라잉을 하지 않으며 사고 없이 좋은 모습으로 전반기를 마치고 싶다.

 

1기 강창효

이번 56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으로 판단된다. 펠러 세팅은 1, 2차 모두 복합형이지만 1차 때의 느낌이 좋은 만큼 수요 오전 훈련에 한 번 더 체크해볼 생각이다. 스타트 감은인코스에서 편차를 보이고 있어 점검을 해봐야겠다. 정비 계획은 없으며, 각오로는 마지막 까지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