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2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7.22
조회
2177

정민수

금주 배정받은 21번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형을 사용했으며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안 나오고 있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세척을 했고 금일 연습 포인트는 모터 성능파악에 주안점을 둔 훈련이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정도이다.

 

김효년

금주 배정받은 79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가 에이스용이고 2차때가 테스트용인데 2차것이 마음에 들지만 다시 한 번 연습이후 결정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습기로 인해 발주잡기가 까다로웠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리드벨브, 백레쉬등을 체크 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주안점을 두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정도이다.

 

장영태

금주 배정받은 57번 모터는 명성에 비해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테스트 2차때는 에이스인데 수요훈련에서 다른 펠러를 장착해서 연습이후 결정할 예정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주었고 금일 연습 포인트는 스타트시 모터 성능파악에 주안점을 두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7점정도이다.

 

어선규

금주 배정받은 27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2차때가 실전에 사용하는 것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안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세척을 한 상태이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흐름에 맞게 전개에 충실한 연습으로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정도이다.

 

유석현

금주 배정받은 47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차때는 직선형 2차때는 복합형으로 연습을 했는데 수요훈련에서는 에이스 펠러를 장착 후 다시 한 번 연습할 예정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으로는 기어 간극(좁힘)을 손 볼 예정이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모터 성능파악에 주안점을 두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정도이다.

 

오세준

금주 배정받은 56번 모터는 명성에 비해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동일한 복합형으로 연습을 했는데 다만 틸트각(10 / 2+0.5) 변화를 주었다. 스타트 상태는 습도로 인해 잡기가 상당히 까다로웠다. 정비계획으로는 백레쉬(넓힘)를 손 볼 생각이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아웃코스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8점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