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2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유리
작성일
2015.05.13
조회
2737

김세원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작년에 사용한 직선형이고 2차때가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에이스 펠러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고 연습을 했는데 만족하고 있다. 정비계획으로는 기본 세척을 할 생각이다. 금일훈련은 스타트와 전술훈련에 집중했다. 신인때 마음자세로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김경민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이고 반면에 선회는 중상급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복합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바람영향으로 기준점 잡기가 상당히 까다로운 훈련이었다. 정비계획은 펠러를 직선(7) 선회(3) 정도의 배분으로 정비할 계획이다. 한결같은 자세로 매 경주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경주가 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김효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으로 경주하기에 무리가 없어 보인다. 스타트 상태는 바람영향으로 인해 다소 고전한 연습이다. 펠러는 1차때는 테스트용이고 2차때는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에이스 펠러이다. 정비계획으로는 백레쉬(좁힘) 생각이다. 올 시즌 좋은 출발을 보이고 있어 응원해 주시는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미나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하이고 선회는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노멀이고 2차때가 복합형으로 실전에 사용하는 것이다. 스타트 상태는 훈련원에서의 감으로 정시정점에서 풀로 잡고 나왔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올 시즌 첫 출전이라 사고 없이 안전한 경주를 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이승일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복합형 2차때는 선회형으로 연습을 했는데 1차 것으로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고 연습을 했으며 정비계획으로는 백레쉬(좁힘)를 정비할 생각이다. 다시 한 번 큰 경주에 출전하는데 안 좋은 상황이지만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습니다.

 

신현경

인터뷰 징크스로 인해 못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