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5.03.04
조회
2519

4기 박상현

이번 86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특별한 느낌이 들지 않아 중급으로 판단된다. 금일 펠러 셋팅은 1차와 2차 모두 새로 지급받은 펠러로 사용했지만 아직 수정중인 만큼 수요 오전 훈련에선 에이스 펠러를 사용 후에 실전에 임할 펠러를 선택하겠다. 스타트 감은 오전엔 맞바람, 오후엔 뒷바람으로 인해 기복이 있었던 만큼 혼란스럽지만 노력해 보겠다. 정비 계획은 없으며, 각오로는 지난 회차 전복으로 자신감이 떨어졌지만 이번엔 좀 더 집중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5기 최영재

이번 23번 모터는 직선은 타임이 처지고, 선회는 밀리는 느낌이 들어 모두 중하로 판단된다. 금일 펠러 셋팅은 1, 2차 같은 펠러로 훈련했으며 새로 만들고 있는 펠러이다. 스타트 감은 1차때 생각보다 타임이 나오지 않아 빨리 잡았지만 뒷바람으로 인해 차이가 있었던 만큼 내일 다시 한 번 점검할 생각이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과 기어간극 조정을 할 예정이며, 각오로는 모터가 좋지 않아 안전하게 경주에 임하겠다.

 

7기 심상철

이번 76번 모터는 점수는 좋은데 지금은 감음기로 인해 아직은 중급으로 판단된다. 금일 펠러 셋팅은 1차는 복합(선회형)으로, 2차는 복합(직선형)으로 셋팅했는데, 느낌은 1차가, 타임은 2차때가 좋았다. 내일 훈련에서는 기록이 좋았던 복합(직선형)을 수정해서 사용할 예정이다. 스타트 감은 연습이라 자신감 있게 했지만 실전에선 연습한 만큼 나오지 않아 최선을 다할 뿐이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과 기어간극 조정할 생각이며, 각오로는 스타트가 제일 관건이지만 상대 모터에 따라서 운영으로 잘 풀어가겠다.

 

8기 이동준

본장 소음 측정 관계로 인터뷰에 불참했습니다.

 

10기 임태경

이번 57번 모터는 직선은 에이스 펠러와 잘 맞아 잘나가는 느낌이고, 선회는 좋은 느낌이 들지 않았다. 펠러 셋팅은 1차는 테스트용, 2차는 에이스 펠러로 셋팅 했으며, 직선에서 모터와 잘 맞는 에이스 펠러로 셋팅할 예정이다. 스타트 감은 편차가 있었던 만큼 오전 훈련에 체크해봐야 할 것 같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만 할 예정이며, 각오로는 스타트 감을 잘 잡아서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13기 이진우

이번 27번 모터는 직선은 느낌상 점수가 높아서 기대했지만 생각보다는 떨어져 중급으로, 선회는 양호해 중급으로 판단된다. 펠러 셋팅은 1차와 2차 다른 타입에 복합형을 사용했던 만큼 비슷한 느낌이지만 타임이 좀 더 잘나온 1차때 펠러로 사용할 예정이다. 스타트 감은 0.2초때를 생각하고 나왔으며 근접한 타임이 나온 만큼 만족하고 있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화기 청소와 벡리쉬를 줄일 예정이며, 각오로는 점수에 비해 좋은 느낌이 들지 않는 만큼 무리 없이 경주에 임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