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2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홍보마케팅팀
작성일
2014.11.26
조회
2800
 

박성민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중급정도의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차 2차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지만 모터기력으로 다소 처지는 상태이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청소를 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을 했지만 모터 영향으로 인해 마음에 들지는 않은 연습이다.


길현태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준 모터로 평가된다. 펠러는 1차때는 테스트(직선)용이며 2차때는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는데 실전에서는 2차 것으로 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오후 바람영향도 있었고 모터가 우는 현상으로 확실시 않은 상태이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넓힘)을 조정할 예정이며 금일 훈련은 모터, 보트 궁합 체크와 모터기력을 최종적으로 점검하면서 스타트에 집중했다.


이창규

금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으로 경주하기에는 부담은 없는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기존 것인데 살짝 직선형으로 수정을 한 것이며 2차때가 직전 시합에서 사용한(복합형)것으로 실전에서는 2차것을 사용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항상 0.10~.20초대를 목표로 훈련을 했다. 정비계획으로는 따로 생각한 게 없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모터기력 파악과 함께 실전에서 활용도 체크에 집중하는 연습이다.


김종목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으로 전복이후 정비를 한 상태이지만 착순점 보다는 다소 떨어지는 기력으로 판단되고 있다. 펠러는 1차 2차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을 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0.20초대를 목표로 연습에 임했고 정비계획은 기본 청소와 기어 간극(좁힘)을 정비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상황에 맞는 선회를 염두 해 두고 했는데 다소 아쉬움이 남는 연습이라 평가가 된다.


박규순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정비중인 것이고 2차때가 에이스 펠러로 복합형인데 실전에서 사용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평소만큼 나온 상태로 판단된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청소와 백레쉬, 기어 간극(넓힘)을 손 볼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1턴 공략에 조금 더 치중한 연습이다.


이택근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으로 착순점 보다는 다소 나은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차때는 간혹 사용하는 것이고 2차것이 기존에 사용하는 것인데 내일 훈련에서는 다른 펠러를 장착해서 연습이후 결정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1차때는 양호했고 2차때는 모터가 우는 현상을 보여 편차를 보인 연습이다. 정비계획은 백레쉬를 정비할 생각이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주력한 연습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