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8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홍보마케팅팀
작성일
2014.10.29
조회
2892

서화모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것으로 복합형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다소 편차를 보여 내일 훈련에서 다시 한 번 집중할 계획이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1턴 전개에서 신경을 쓴 연습이다. 대상경주 예선전인 만큼 갖고 있는 기량을 십분 발휘하여 최선을 다하겠다.

 

이창규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중상급이고 선회는 반면에 중급정도의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차 때는 새로 지급 받은 것이고 2차 때는 기존에 사용하는 것으로 큰 차이를 못 느낄 정도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생각보다 빠른 느낌을 받았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금일 훈련은 모터와 펠러 궁합에 집중하면서 스타트 연습도 병행했다.

 

김효년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전에 받은 모터기력 보다 떨어지는 느낌으로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으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 때는 새로 지급 받은 것이며 2차 때는 기존에 사용하는 것으로 2착 것을 실전에 사용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직전 회차를 기준으로 잡았는데 생각만큼 나와 주지 못했다. 정비계획으로는 리드 밸브와 백레쉬를 정비할 생각이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는데 모터 열세로 마음에는 들지 않았다.

 

김정민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착순점에 비해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인다고 말씀을 드릴 수 있겠다. 펠러는 12차 동일한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0.10초대를 기준으로 잡았는데 생각보다 조금 빠르다는 느낌을 받았다. 정비계획으로는 전기장치 / 기화기 세척 / 기어 케이스 / 기어 간극(넓힘)을 정비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1턴 전개까지 신경 쓴 연습이다.

 

손지영

개인정비와 지정훈련에서 훈련이 마음에 안 들어 다시 한 번 연습으로 인해 인터뷰를 못함.

 

조현귀

개인정비와 지정훈련에서 훈련이 마음에 안 들어 다시 한 번 연습으로 인해 인터뷰를 못함.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