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0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홍보마케팅팀
작성일
2014.09.03
조회
2456

오세준

금주 배정받은 13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실전에 사용했던 것이며 2차때는 테스트용으로 연습에 임했다. 피트는 생각보다 약한 느낌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고 정비계획으로는 펠러(선회쪽 보강)를 정비할 계획이다. 금일 훈련은 펠러 테스트에 집중했지만 느낌은 그리 좋은 상태가 아닌 듯 싶다.

 

김창규

금주 배정받은 95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다 중하급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펠러는 12차 모두다 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는데 모터 문제인지 마음에 들지 않은 상태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지만 가속이 늦게 붙어 고전했다. 정비계획으로는 기어 간극(좁힘)을 생각하고 있다. 금일 훈련은 본장 적응에 중점을 두었다. 플라잉이후 출전이라 무리하기 보다는 흐름에 맞는 경주를 펼칠 생각이다.

 

조현귀

금주 배정받은 102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펠러는 1차때는 새로 지급받은 것이고 2차때는 기존에 사용한 실전용인데 두 개 모두 비슷해 실전에서는 1차것을 사용할 계획이다. 비트 상태는 지킬 수 있는 정도이고 스타트 상태는 바람영향으로 인해 확실한 감이 없는 상태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청소와 기어 간극(좁힘)을 정비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중점을 두었는데 큰 소득이 없는 연습이었다.

 

김효년

금주 배정받은 96번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이며 선회력은 중급정도로 판단된다. 펠러는 1차때는 실전에 사용하는 것이고 2차때는 새로 지급받은 것인데 1차 것으로 실전에 임할 계획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 잡았는데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비트는 지킬 정도는 되고 있다. 정비계획으로는 백래쉬(좁힘)와 기어케이스 정도를 손 볼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선회에 중점을 둔 연습이다.

 

지현욱

금주 배정받은 82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으로 평범한 기력을 보여주었다. 펠러는 2차때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실전용으로 내일 경주에 사용할 생각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 잡았는데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를 비롯해 전체적으로 정비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상황에 맞는 전개훈련에 집중했다.

 

여현창

금주 배정받은 109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양호한 느낌을 받았다. 펠러는 12차 실전에 사용하고 있는 복합(선회)형으로 연습에 임했다. 피트 상태는 다소 약한 상태이고 대신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전개 연습까지 염두 해 둔 연습이었는데 평범한 내용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