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4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이주복
작성일
2014.07.23
조회
2162

이택근

이번 모터는 직전은 중급이지만 약간 처지는 느낌이고, 선회는 중급 보다 약간 힘이 부족해 중하로 판단된다. 펠러는 1, 2차 모두 테스트용 펠러들로 사용했지만 내일 오전에는 에이스 펠러로 훈련에 임하겠다. 스타트 상태는 아웃에선 너울 때문에 조금 처졌지만 인에서는 생각하는 만큼은 나오고 있어 양호하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어간극과 전기장치를 손볼 예정이며. 이번 훈련에 주안점으로는 테스트용 펠러 테스트와 스타트 위주로 훈련했다.

 

서 휘

이번 모터는 직선은 양호해 중상으로, 선회는 중급이지만 힘이 조금 부족한 느낌이다. 펠러는 1차는 에이스(복합 선회형)으로, 2차는 테스트용으로 사용하였는데 역시 에이스 펠러가 양호해 내일 훈련에서도 사용할 것이다. 스타트 상태는 인에서는 괜찮았지만 아웃에선 기복 있었던 만큼 내일 훈련에서 조정할 생각이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화기와 리드벨브를 손볼 예정이며, 이번 훈련에 주안점으로는 스타트 후 전개에 신경 쓰며 훈련하였다.

 

손근성

이번 모터는 성적이 괜찮은 모터인 만큼 직선, 선회 모두 중급이다. 펠러는 1차땐 테스트용, 2차때는 에이스 펠러를 사용하였으며, 내일은 에이스 펠러를 사용할 예정이다. 스타트 상태는 항적 때문에 차이가 나긴하지만 항적만 없다면 양호하다. 정비 계획으로는 전에 했던 전복 때문인지 출력이 불안정해 연로통과 라인, 기화기를 손볼 예정이며, 이번 훈련 주안점으로는 훈련 때와 실전에 스타트가 많이 차이가 나고 있어 차이를 줄이는데 신경 쓰고 있다.

 

이용세

이번 모터는 직선은 중상, 선회는 중하급으로 벨런스틑 잘 맞지 않지만 타기 적합한 정도이다. 펠러는 1차는 에이스 펠러, 2차는 테스트용 펠러를 사용했으며, 내일 훈련은 에이스 펠러로 사용할 것이다. 스타트 상태는 1차때는 바람에 영향을 받아 불안했지만 2차때는 생각만큼 나와 주어 양호하다. 정비 계획은 없으며, 각오로는 전반기에 사고 없이 잘했던 만큼 끊기지 않고 후반기에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

 

조성인

이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상이다. 펠러는 1차때는 테스트용, 2차때는 에이스 펠러로 사용했는데 1차때 느낌이 더 좋아 내일 훈련에서는 테스트용(복합 선회형) 펠러로 사용할 것이다. 스타트 상태는 0.2x때로 연습했는데 1차는 빠르게 나와서 2차때 조정을 했는데 괜찮게 나와 주었다. 정비 계획으로는 모터상태가 좋은 만큼 기화기와 백래쉬 점검만 생각하고 있으며, 이번 각오로는 무리하게 전개하지 않고 스타트대로 진입할 생각입니다.

 

기광서

이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마음에 드는 만큼 중상이다. 펠러는 1차때는 복합형, 2차때는 선회형으로 사용했는데 2차때 사용한 선회형이 느낌이 더 좋아 내일 훈련에서 사용할 것이다. 스타트 상태는 평소보다 괜찮은 느낌이며, 정비 계획으로는 모터상태가 좋은 만큼 기화기세척만 생각하고 있다. 각오는 모터가 좋은 만큼 좋은 성적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