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3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이주복
작성일
2014.07.16
조회
2023

정종훈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배가 우는 현상으로 인해 확실한 감을 잡기는 어려웠다. 피트 상태는 지킬 정도이며 펠러는 1차때 복합(선회)형으로 실전에 사용할 계획이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는데 생각만큼 좋은 상태는 아니다.

 

조성인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양호하지만 선회는 종속이 다소 약한 느낌을 받았다. 스타트 상태는 초반에는 정시정점에서 잡았고 두 번째는 뒤에서 잡았는데 확실하지 않은 상태다. 펠러는 2차때 실전에 사용한 복합형으로 경주에 임할 계획이다. 정비계획은 없고 피트는 지킬 정도는 된다. 금일 훈련은 선회에 집중하는데 주력했다.

 

이시원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부족함을 느낀 모터다. 스타트 상태는 첫 번째는 다소 늦은감이 있고 두 번째는 부상으로 인해 확실하지 않은 상태다. 펠러는 12차 실전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2차때 사용한 복합(선회)형을 가지고 실전에 임할 생각이다. 정비계획으로는 RPM 불안정으로 전체적으로 손볼 예정이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1턴 전개까지 연습에 임했다.

 

한 운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선회 모두 다 양호한 느낌을 받은 모터다. 피트상태는 불안하지만 최선을 다할 생각이며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지만 다소 빠른 상태다. 펠러는 1차때 기존에 사용하던 실전용을 쓸 계획이며 정비계획은 전기장치 정도만 확인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함께 선회에서 집중하면서 연습에 임했다.

 

구본수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나타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지만 다소 빠른 느낌이며 펠러는 12차 동일한 것으로 실전에서 사용하는 것이다. 피트는 양호한 상태이고 정비계획은 기화기 청소와 기어간극을 볼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면서 전개까지 신경을 쓰면서 연습에 임했다.

 

박석문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으로 경주하기에 무리가 없어 보인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 피트는 지킬 정도이며 펠러는 1차때는 선회형 2차때는 복합형으로 2차 것으로 수요연습 후 결정할 생각이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간극(넓힘)을 조절할 예정이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주력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