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10회차 수요일 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4.05.06
조회
1874

정민수- 이번 회차 배정 받은 모터는 지난회차 보다는 양호한거 같다. 펠러는 잘은 못하지만 손질을 많이 해보고 있다. 올 시즌 피트의 중요성을 생각해 체중조절에 힘쓰고 있지만 그로인해 부작용을 감안해 무리하게 체중조절을 하지는 않을 생각이다. 또한 스타트 시 어저스트 하는 습관이 있는데 이는 사전출발을 너무 의식해서인 듯싶다. 이번회차 좀더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박석문- 이번회차 배정받은 모터는 만족하는 편이다. 펠러는 아직 능숙하게 손질하지 못하지만 배정받은 펠러는 면이 깨끗해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인다. 올해는 좋은 성적도 필요하본인의 단점들을 한 가지씩 보완해 나아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김세중- 올 시즌 사전출발로 인해 훈련 량이 적어 이번회차는 적응하는데 중점을 둘 생각이다.  모터기력은 다소 저조하며 펠러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올 시즌 처음으로 실전에서 플라잉 방지기를 사용하게 되었으나 크게 의식하지는 않는다. 특히 선호하는 코스는 없으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이영구- 올 시즌 초반 독감으로 인해 저조한 기록을 보였으며 그로인해 슬럼프까지 이어졌다. 아직 최상의 컨디션은 아니지만 크게 문제될 것은 없다. 이번회차 배정 받은 모터는 중급정도 이 나 펠러가 한쪽이 구부러져 손질을 해야 할 것 같다. 이번회차 가족의 달인 만큼 좋은 성적을 내는 것이 가족에게 가장 큰 선물일 듯 생각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