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14회차 수요일 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4.06.03
조회
1708

오세준 - : 이번회차 배정받은 모터의 기력은 저조한 것 같으며 특히, 순발력이 부족하여 스타트 승부하기에 힘든 모터이다. 작년에 좋은 스타트의 이미지가 올해도 남아 있어 빠른 스타트를 끊고 있는 것처럼 보이고 있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스타트가 전혀 되지 않고 있어 지정연습을 통해 꾸준히 연습을 하고 있다. 올 시즌 성적이 좋은 이유로는 아무래도 입상 운이 좋은 것 같으며 다양한 전법을 고르게 사용하고 있으나 최근에는 휘감기 전법이 가장 자신이 있는 것 같다. 지정연습이 없는 기간에는 체력 보강을 위해 개인 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열심히 연습을 하여 보다 더 나은 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강창효 - : 최근 스타트가 전혀 되지 않고 있어 심적으로 많은 부담을 느끼고 있으며 이번회차 배정받은 모터의 기력은 전체적으로 만족스럽지 못하다. 최근 컨디션은 양호하며 전반기 시즌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사고점에 크게 의식하지 않고 있다.  최근 성적이 저조하여 팬 여러분한테 많은 실망감을 주고 있어 죄송스럽고 앞으로 적극적인 경주 모습을 보여 보다 더 나은 경주 모습을 보이고 싶다.

 

김남빈 - : 올 시즌 몽키턴 연습을 꾸준히 하여 회전에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으며 최근에는 휘감기 전법이 가장 자신이 있다. 스타트 끊을 때 대시계를 보고 끊고 있는 데 out코스에서는 대시계를 잘 볼 수 가 없어서 인, 센터 코스에서 스타트하기가 편한 것 같다. 최근 몸 컨디션은 좋으며 앞으로 스타트보다 회전위주로 연습을 할 계획이다. 이번회차 배정받은 모터의 기력은 탑승해 볼 생각으로는 괜찮은 것 같으며 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이고 싶다.

 

김민천 - : 최근 몸 컨디션은 좋으며 이번회차 배정받은 모터의 기력 역시 탑승해 본 생각으로 우수한 것 같다. 코스를 가리지 않고 항상 자신만에 기준을 잡아 스타트 승부하고 있기에 좋은 스타트 타임을 보이고 있는 것 같으며 스타트에는 항상 자신이 있다. 전반기 시즌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사고점을 크게 의식하지 않고 항상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고 있으며 아직 회전이 만족스럽지 못하여 지정연습을 통해 꾸준히 연습하고 있다. 매 경주 좋은 모습을 팬 여러분한테 보여드리고 싶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