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24회차 수요일 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4.08.12
조회
1795

박정아 - 현재의 컨디션은 양호한 편이며 스타트감도 좋은 상태다. 하지만 모터가 지정연습때와는 달리 저조한 기력을 보여줘 승부에 어려움이 느껴진다. 혼성경주가 부담이 되고 있으며 저체중이라는 약점을 극복하기위해 먹는양을 늘리고 있다. 모터기력이 생각보다 저조하지만 좋은성적을 올리기위해 피트아웃에서부터 최선을 다해볼 생각이다.


진석현 - 인코스스타트에대한 부담이 있어 아웃코스를 선호하는 편이다. 전반기에는 기복있는 경주내용을 보여줬지만 최근들어 점차 안정세를 찾아가고 있다. 배정받은 모터성능은 양호하지만 감을 잡기에 다소 어려움이 느껴진다. 이번차 컨디션은 양호한 편이며 항상 성실한 자세로 팬들에게 인정받는 선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박민수 - 새로 투입된 신형 모터보트가 대체로 본인의 경주스타일에 잘맞는편이며, 금일 갑작스런 모터의 이상징후는 아직 원인이 밝혀지지 않고있다. 현재 컨디션은 양호한 편으로 특별히 승부욕을 발휘하기 보다는 매경주 최선을 다하다보면은 좋은성적을 거둘수 있다는 생각을 갖고 경주에 임하고있다.


박혁수 - 이번차 배정받은 모터는 상당히 마음에 드는편이고 컨디션도 좋은 상태다. 특별히
선호하는 코스는 없으며, 어느코스든 집중력을 발휘해 좋은 성적을 거두려고 노력하고 있다. 스타트는 점차 감을 찾아가는중으로, 더이상 내려갈곳이 없는만큼 편안한 마음을 갖고 경주에 임할 생각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