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41회차 화요일 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4.12.15
조회
1953
- 권명호 - 
현재 컨디션이 좋은 상태로 모터성능도 중간이상의 기력을 보이고 있어 조건은 좋은 편이다. 다만, 보트가 물을 많이 흡수하는 듯해 무겁게 느껴져 현재 수리를 하고 있어 경주 당일 오전 연습을 통해 새로이 궁합을 맞춰볼 필요가 있다. 최근 아웃코스는 다소 부담이 느껴지는 것이 사실이나, 스타트 감각과 모터성능이 좋은 만큼 어느 코스든지 최선을 다해볼 생각이다.

- 곽현성 - 
모터는 직선에서 상당히 좋은 기력을 보이고 있으나 선회에서는 그리 만족할만한 수준은 아니며, 지난번에 배정 받았을 때보다도 기력이 부족하다. 스타트 감각은 좋은 편이며, 선호하는 코스로는 인코스가 부담이 제일 덜하다. 대상경주 우승에 대한 욕심은 있으나 큰 무리 없는 선에서 침착하게 경주에 임하고 싶다.

- 김기한 - 
컨디션이 좋은 상태로 장착한 모터성능도 중간 이상이 기력을 보이고 있다. 몸무게의 이점으로 인해 경주를 쉽게 풀어갈 수 있어 잘 활용하는 편이며, 아웃코스에서 다소 부진한 이유로는 스타트의 부진을 들 수 있다. 1코스보다는 2코스를 선호하고, 대상경주라는 부담감을 안고 가기보다는 처음 시작하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고 싶다.

- 장영태 - 
모터성능은 선회시 좋은 기력을 보여주고 있으나 직선주로에서 기력이 다소 부족한 듯해 불안하다. 현재 컨디션은 상당히 좋은 상태로 오랜만의 출전이기는 하나, 특별한 부담감은 없다. 그 동안 보령 훈련지에서 나름대로 선회 감각을 키워온 만큼 전속으로 가는 작전으로 좋은 성적을 위해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