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6회차 수요일 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5.04.07
조회
1628

민영건 

- 금일 경주에서 입상실패한 주 요인으로는 어저스트 인 것 같다. 하지만 기력에는 큰 문제가 없다. 화요 지정연습에서는 컨디션이 좋았는데 실전에서는 ST실패로 인해 아쉬움이 남는다. 선호하는 코스는 아직 모라 말할 단계는 아니지만 아웃코스 쪽이 심적으로 편한 것 같다. 금일 경주에서 플라잉 방지기를 제거했는데 경주운영에는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이며 모터는 연대율보다 잘나가는 것 같다. 내일 경주에서는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전윤정

- 금일 경주는 바람의 영향으로 인해 스타트에서 자신감을 잃었었는데 플라잉 방지기 제거가 심리적으로 작용했던 것 같다. 금일 권명호 선수의 실격으로 입상을 하였지만 본인의 실력으로 입상한 게 아니라 그리 만족스럽지 못하다. 이번회차 배정받은 모터 기력은 직선기력과 선회 양쪽 다 좋은 것 같고 선호하는 코스는 인코스가 제일 편한 것 같다.


조영수

- 모터기력은 직선 기력은 좋은데 선회쪽이 불안한 것  같다. 주로 선호하는 코스는 센터가 부담이 없고 시야가 확보되어 편한 것 같다. ST는 자신만의 거리를 가지고 능동적으로 하고 있으며 경주당일 지정연습에서는 ST에 중점을 두며 연습을 하고 있다. 이번회차는 컨디션도 좋고 모터기력도 양호한 만큼 입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