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14회차 수요일 인터뷰

작성자
김은영
작성일
2005.06.02
조회
1584

엄익현


금일 입상 실패하였던 주된 요인으로는 강한 바람으로 인해 스타트 시 어저스트를 하였고 1턴 전개까지 망가지면서 아쉬움을 남긴 하루였다. 이번회차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상급정도인 듯싶고 목요 경주에서 승부하기에는 큰 문제는 없어 보인다.


노선영


이번회차 우수모터 배정받아 어느정도 기대를 하고 있었는데 1턴 전개 시 살짝 레버를 놓으면서 직석 가력속에서 밀린 것 같다. 내일경주에서는 1턴 전개에서 과감성을 둘 생각이며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 낼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이재학


화요 지정연습 시 선회력에서 부족함을 느꼈고 연습 강도을 높였던 게 어느정도 맞아떨어진 것 같아. 이번회차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직선쪽에서는 중상급 정도이나 선회쪽은 예상외로 우수기력을 보여주고 있어 목요 경주에서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


강지환 


금일 스타트에서 밀렸다기 보다는 타 선수들의 빠른 스타트로 인해 고전한 것 같다. 배정받은 모터기력은 상급기력을 나타내고 있어 만족하고 있으며 목요 경주 기후여건이 걱정이긴 하지만 최선을 다해볼 생각이다.


최재원


금일 경주를 통해 모터기력을 다시금 체크해 본 결과 중하급 정도의 모터라는 생각이 들어  펠러 수정을 통해 직진력을 보완할 생각이며 스타트 기복이 심하지만 내일 경주 휘감기 승부도 고려해 볼 생각이다.


박석문


이번회차 배정받은 모터기력이 직선쪽에서는 우수한데 순간가속력이 들숙날숙해 금일 경주에서 코스주장 실패하였던 것 같다. 일단 모터의 직진력은 맘에드는 만큼 스타트부터 과감성을 둘 생각이며 휘감기 승부를 해볼 생각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