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25회차 수요일 인터뷰

작성자
김은영
작성일
2005.08.18
조회
1568
경상수 4기
금주 배정받은 모터의 기력이 상당히 양호하여 의욕을 가지고 경주에 임하고 있으나 플라잉 이후 스타트에 대한 자신감 결여로 고전을 면치 못하고 있다. 하루빨리 스타트에 대한 부담감을 없애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으며 신인답게 자신감 있는 경주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이택근 1기
수요 경주는 편성과 경주운이 좋아 경주가 잘 풀린 것으로 보인다. 배정받은 모터로 스타트감 잡기가 힘들어 스타트 승부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으나 집중력을 발휘하여 극복하려고 노력하는 중이다. 특히 제재기간동안 전속턴 연습을 주력으로 한것이 최근 경주 전개와 잘 맞아떨어져서 좋은 성적으로 거두고 있으나 이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여러분께 최상의 모습을 보일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박민수 1기
수요 경주에는 자연스럽게 센터코스까지 진입하게 되어 경주를 쉽게 풀어나갈수 있었다. 부상이후 아직 경주 감각이 완벽하게 올라온 상태가 아니고 현재 체계적인 일정에 따라 몸상태가 차근차근 올라오고 있는만큼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셨으면 감사하겠다.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지속적으로 정비를 하고 있으며 목요경주에는 좀더 좋은 기력을 가지고 출전할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김남빈 2기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선회력은 양호하나 직선가속력에서 다소 불안한면을 보이고 있다. 3주전에 부상당한 우측팔부상으로 인해 컨디션이 다소 떨어져 있는 상태이고 스타트는 문제 없으나 최근 스타트 좋은 선수들과의 잦은 경합 및 연례행사처럼 굳어진 플라잉에 대한 부담으로 자신감이 많이 떨어져 있는 상태이기는 하지만 하루빨리 이러한 슬럼프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