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31회차 화요일 인터뷰

작성자
김은영
작성일
2005.09.28
조회
1698

오세준 1기
지난주 배정받은 30번 모터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든 모터로 경주를 풀어나가기 편했는데 상대적으로 금주 배정받은 17번 모터는 선회에 다소 불안한점을 보이고 있다. 지정훈련에서 0.3-0.4초 정도의 스타트를 했는데 배정 받은 모터의 순발력이 떨어지는 편이어서 생각만큼 스타트 타임을 맞추기가 힘들다. 하지만 컨디션은 양호한 만큼 금주도 적극성을 보이며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

전진원 1기
최근 경주운이 좋아 기대 이상의 성적을 거두고 있는것 같다. 예전보다 스타트 전개가 좋아져 1턴 공략에 있어 다양한 전법을 구사하게 되면서 좋은 성적으로 이어지는 것으로 판단된다.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중급 정도의 기력을 보이고 있으나 지정훈련에서 스타트 타임을 맞춰본 결과 0.2-0.3초 정도의 기록이 나와 만족하고 있다. 모터에 큰 문제가 없는만큼 금주는 복합형으로 모터 정비를 했고 좋은 성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박상민 2기
지난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은 어느정도 기력을 보여주었지만 보트와 펠러와의 궁합이 안맞아 고전을 했다. 이번주 배정받은 모터는 생각보다는 양호하며 개인적으로 직선형 모터를 선호하는 만큼 정비도 알맞게 맞춘 상태이다. 대상경주 욕심이 있는만큼 최선을 다해 경주에 임하겠다.

이주영 3기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순발력에서 문제가 많아 스타트 하기가 상당히 힘들다. 지정훈련에서도 모터의 울림으로 인해 도무지 종잡을수 없을 정도로 고전을 했으나 스타트만 성공한다면 해볼만 하다고 생각한다. 여가 시간은 펠러수정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는만큼 금주 경주도 좋은 모습으로 최선을 다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