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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년 상반기 발매직원 친절·서비스 교육 실시(보도자료 4월26일자)
작성일
2005-04-29 00:00:00.0
작성자
운영자
조회수
5342

□ 경륜운영본부, 2005년 상반기 발매직원 친절·서비스 교육 실시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이종인) 경륜운영본부는 고객서비스 혁신을 통하여 경륜장을 찾은 고객 감동을 실천하기 위하여 잠실본장과 15개 전지점의 발매직원(1,084명)을 대상으로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였다.

지난 4월 25일(월) 10:00∼18:00, 올림픽공원 역도경기장에서 열린 2005년 상반기 발매직원 친절·서비스 교육은 한국능률협회 김경희 교수의 "친절 서비스 및 클레임 고객응대 및 대처방안 교육", 정기문 경륜운영본부 관리상무의 "경륜직무분야 교육"과 함께 소설가 박범신 씨가의 "사람으로 아름담게 사는 일"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치는 등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졌다.     

교육을 마친 발매 직원들은 "서비스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는 반응을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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