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8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2.18
조회
2457

유석현

100번 모터는 직선이 조금 부족하지만 선회는 만족하고 있다. 화요일 훈련에서는 테스트 펠러를 활용했는데 경주일에는 에이스 펠러로 궁합을 끌어올리겠고 같은조에서 훈련한 김민길 선수와 비교해도 크게 밀리지 않는다. 스타트 기준점은 안정적이며 기본 정비만 했다. 예선전에 출전하는데 거창한 목표보다는 주어진 기회에 최선을 다한다면 결과는 따라올 것이라고 생각된다.

 

김민천

직선, 선회 모두 좋은 55번 모터다. 스타트 기준점이 조금 흔들렸지만 수요일 오전 훈련에 정확히 맞출 생각이다. 1, 2차 다른 펠러를 창착했는데 수요일 기온 변화에 따라 선택을 하겠고 플라잉 소멸일이 남아 있어 조금은 조심스럽지만 찬스가 온다면 꼭 잡고 싶다.

 

김승택문

158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이지만 선회가 조금 더 괜찮다. 2차에 활용한 겨울용 펠러로 실전에 나설 생각이며 스타트는 흔들렸지만 크게 걱정하지 않는다. 기본적인 정비를 했으며 큰 경주에 출전하는 만큼 기회를 살리고 싶다.

 

박석문

8번 모터는 중급 기력을 보이고 있으며 스타트는 타이밍이 늦었다. 개선의 여지는 충분하다고 생각되며 1차 훈련에 장착한 펠러로 경주일에 맞출 생각이다. 특별한 정비는 안했으며 올 시즌 실망스러운 성적인데 최선을 다해 유종의 미를 거두도록 노력하겠다.

 

김완석

직선과 선회 모두 중급인 111번 모터다. 정비는 선회 보강을 위해 기어 간극을 조정했으며 1차 겨울용, 2차 선회용 펠러를 사용했는데 내일 오전 훈련은 선회용 펠러로 궁합을 맞출 생각이다. 스타트는 다소 흔들렸지만 내일 최종적으로 조정할 생각이며 사고 경험이 많아 완주가 목표지만 최근 기세가 좋은 만큼 최선을 다하겠다.

 

박종덕

130번 모터는 전체적으로 조금 부족한 느낌이다. 스타트 타임은 늦었지만 컨디션은 좋은 편이며 기어 간극을 조금 조정했다. 2차에 활용한 에이스 펠러로 실전에 나설 생각이며 최근 성적이 꾸준히 올라와 예선전에 출전하는데 타이틀 보다는 편한 마음으로 실전을 치르겠다.

 

쾌속정 제공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