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0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0.23
조회
2315

이경섭

금주 배정받은 51번은 직선 및 선회에서 좋은 기력을 보이는 중상급 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다소 편차를 보인 연습이었고 정비는 틸트각 변화만 주었다. 모터기력이 좋은 만큼 경주흐름에 맞게 전개 쪽으로 풀어나갈 생각이다.

 

장수영

금주 배정받은 131번은 직선 및 선회 모두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맞추는데 주력하는 연습이었고 정비는 기본 체크와 기화기 청소를 했다. 시즌 막바지에 접어들었는데 A등급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박준호

금주 배정받은 141번은 직선 및 선회 모두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2차 때 모터가 우는 현상을 보여 고전했지만 무난한 연습이었다. 주어진 여건에 맞게 최선을 다해 순위권 도전을 할 생각이다.

 

홍기철

금주 배정받은 75번은 직선 및 선회 모두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나름 만족스러운 연습이었다. 정비는 오전 기화기 커버를 체크했다. 올 시즌 부강으로 인해 고전했는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거두고자 노력하겠습니다.

 

강영길

금주 배정받은 36번은 직선 및 선회 모두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생각만큼 나와 주었다. 조금 더 성적을 끌어올리면 A등급을 받을 수 있는 성적이라 매 경주 집중력을 발휘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영민

금주 배정받은 67번은 직선 및 선회 모두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훈련 스타트감은 본인 스타트감을 찾고자 노력했는데 나름 만족스러운 연습이었다. 정비는 기화기 세척과 전체적으로 체크를 했다. 남은 기간 동안 A등급을 목표로 주어진 경주에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