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9.27
조회
2392

김도휘

금주 배정받은 115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고 선회는 중하급 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나름 만족하고 있다. 정비계획은 타이머 스토퍼(좁힘) 기어 간극(넗힘)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기광서

금주 배정받은 132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다소 편차를 보였지만 2라운드 연습이 좋았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넓힘)을 조정했고 기화기 청소를 한 상태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 정도이다.

 

김승택

금주 배정받은 10번 모터는 직선은 하급이고 선회는 중하급 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은 백레쉬(넗힘)를 조정해 수요훈련에서 다시 한 번 점검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선회에 중점을 둔 연습이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박진서

금주 배정받은 44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고 나왔는데 중간 정도의 느낌을 받았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청소등 기본적인 것을 한 상태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 정도이다.

 

김선웅

금주 배정받은 81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하급 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인은 다소 까다롭고 아웃이 편한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세척과 직선력 보강에 신경을 썼는데 큰 느낌은 없었다. 금일 훈련은 모터기력 파악에 주력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윤영근

금주 배정받은 57번 모터는 직선은 중상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청소를 한 상태이다. 금일 훈련은 선회 쪽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