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5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9.20
조회
2357

민영건

이번 60번 모터는 대상경주가있어 큰 기대 없었지만 생각보다는 괜찮은 중급의 모터이다. 스타트는 맞바람이 심했지만 생각하는 만큼은 타임이 나와 줘서 만족하고 있다. 정비는 기화기와 기어간극, 전기장치를 체크했고, 내일 상황에 따라서 추가적인 정비를 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은 모터의 기력을 파악하는데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이다. 

 

반혜진

이번 135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특출난 모습은 없는 중급의 모터이다. 스타트는 맞바람이 심했지만 계산한데로 타임이 나와 줘서 만족하고 있다. 정비는 오전 훈련이후 리드벨브를 교체했다. 금일 훈련은 턴마크를 놓치지 않도록 전개에 집중하였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9점이다.

 

배혜민

이번 76번 모터는 따른 선수들과 차이가 나지않고있어 직선, 선회 모두 중급의 모터이다. 스타트는 훈련에서는 항상 좋은 컨디션이지만, 매번 실전에서가 문제이기 때문에 어렵다. 정비는 오전 훈련이후 전기장치와 타이머 스토퍼(줄임)를 손봤지만 오후 훈련이후 타이머 스토퍼를 원래대로 다시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이다.

 

임태경

이번 146번 모터는 직선은 다른 모터들보다 양호한 중급, 선회 역시 무난한 중급의 모터이다. 스타트는 오전 훈련 보다 오후 훈련에서는 더 빨리 잡고나왔는데 0.2x로 나와 수요훈련은 더 빨리 잡고나와 스타트할 것이다. 정비는 기본적인 세척만 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전개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이다.

 

박정아 

이번 34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에 약간 못 미치는 모터이지만 대상경주 출전 선수들 중에선 중간 정도는 되는 모터이다. 스타트는 아웃과 인에서 빠르고 늦은 스타트를 했지만 수요 훈련에서 한 번 더 스타트를 체크 해봐야하겠다. 정비는 기어간극을 조정해 봤지만 큰 차이없어 원상태로 다시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이다. 

 

이응석

이번 77번 모터는 4조에서는 제일 좋았지만 대상경주에 모터들에 타임에 비하면 불만족스럽다. 스타트는 최근 몇 주 동안에는 스타트 감이 불안했던 만큼 스타트 감 회복에 집중을 했다. 정비는 오전 훈련이후 기어간극과 메인리드를 줄였으며, 오후 훈련이후 팉트각을 0으로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앞서 말했던 것처럼 스타트 회복에 집중해 훈련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