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0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최보경
작성일
2017.08.14
조회
2478

김영민

이번 72번 모터는 활주시 강한 느낌이 들지 않았는데 랩타임을 확인하니 직선력이 생각이상으로 좋은 타임을 기록했다. f복귀전이라 아직 감이 없어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기록만 놓고 본다면 직선력은 중상급이상이고, 선회는 중급정도 되는 것 같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감을 회복하는데 집중했는데 복귀전이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좀 빠른 느낌이라 내일 오전훈련을 최종점검이 필요하겠다. 피트는 같은 조 선수들 보다 잘나온 만큼 만족하고 있다. 정비는 기화기 세척과 보트와 모터간의 밸런스를 조정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이다.

 

권혁민

이번 89번 모터는 직선도 무난하고 선회도 안정적인 모터로 판단된다. 그런데 rpm이 불안정해 피트시 활용이 쉽지 않았다. 온라인 초반 순발력은 너무 들쑥날쑥한 느낌이다. 스타트감은 훈련시 좋은 타임을 기록해 나름 만족하고 있다. 정비는 기화기 청소만 했으며, 금일 훈련은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사재준

이번 148번 모터는 직선은 조금 떨어지는 중하급, 선회는 무난한 중급으로 판단된다. 스타트는 전체적으로 양호한 느낌이며, 피트는 지정연습 때 좋지 못한 모습 이였지만 정비를 통해 조금은 개선 가능성이 있다. 정비는 기본적인 세척과 기어 간극을 넓혀서 내일 오전훈련에 활용해 볼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손근성

이번 77번 모터는 직선은 중상급, 선회는 직선에 비해 힘이 다소 부족한 중급정도로 판단된다. 스타트는 3주만에 출전이라 내일 오전훈련을 통해 좀 더 점검을 해봐야 확실하게 알 수 있을 것 같다. 피트는 rpm이 불안정해 생각보다 강한 느낌이 없어 정비를 통해 조정할 계획이다. 정비는 기화기 세척과 rpm을 잡기위해 기어 간극을 좁힐 예정이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이다.

 

기광서

이번 46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상이상의 시속을 보여주는 모터다. 스타트는 비가 와서 그런지 보트에 물이 차서 쳐지는 느낌이었는데 의외로 기록이 그리 나쁘지 않아 나름 만족하고 있다. 피트력이 좋은 선수는 아니지만 금주는 모터가 좋아 충분히 승부해 볼만하다고 판단하고 있다. 정비는 기화기만 세척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이다.

 

이지은

이번 60번 모터는 지난번 모터 보다 타임이 떨어져 직선, 선회 모두 중하급으로 판단된다. 스타트는 모터가 쳐져 조금 빠르게 기준점을 잡으려고 노력했다. 피트는 체중이 가벼워 나름 초반 시속은 괜찮았는데 모터가 약해 활주에서 상대선수들에게 금방 따라잡히는 느낌이었다. 정비는 기화기 세척과 기어 간극을 좁힐 예정이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