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9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8.09
조회
2323

김태용

금주 배정받은 106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중급 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기존보다 빨리 잡았지만 만족스럽지 못한 연습으로 정비계획은 백레쉬(좁힘)를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찌르기 전개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송효석

금주 배정받은 7번 모터는 직선은 중상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크게 무리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연습을 했으며 따로 정비계획은 없는 상태이다. 금일 훈련은 전개위주에 집중했으면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구현구

금주 배정받은 147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바람영향으로 확실한 기준점을 잡지 못한 연습으로 정비계획은 타이머 스토퍼를 교체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아웃은 전개 쪽 연습으로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지현욱

금주 배정받은 126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았는데 아직 확실한 기준점을 잡지 못한 연습으로 정비계획은 1차 훈련이후 타이머 스토퍼와 기어 간극을 좁힌 상태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4점 정도이다.

 

길현태

금주 배정받은 61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 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넓힘)과 전기 장치를 점검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며 모터 특성 파악에 주안점을 두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권명호

금주 배정받은 129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 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 반응속도로 인해 생각보다 늦은 연습이었고 정비계획은 기본 세척과 기어 간극(좁힘)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