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정보

처음화면 > 경주정보 > 출전인터뷰

출전인터뷰 보기
제목 제10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3.29 조회 1750
손제민
이번 36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의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평소다 좋은 컨디션이다. 정비는 기본적인 세척을 실시했으며, 틸트각을 +0.5로 수정 후 수요 훈련을 실시 후에 다시 조정을 할 예정이다. 금일 중점 사항으로는 스타트를 균일하게 맞추는데 집중을 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이다.
 
 
한종석
이번 17번 모터는 직선은 양호한 중급이라면 선회는 직선보다 좋은 느낌의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반응이 좋아서 다서 편차가 있었지만 조정중이다. 정비는 기화기와 메인노줄을 조정했다. 금일 중점 사항으로는 스타트에 초점을 맞췄고 모터 가속과 선회에도 골고루 훈련에 임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이다.
 
 
김선필
이번 46번 모터는 직선은 중상급, 선회는 중급 보다는 조금 처지는 모터이다. 스타트는 실전에서는 기복 있는 모습을 보였지만 이번 연습만큼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다. 정비는 오전 훈련이후 틸트각을 -0.5 에서 0 으로 조정했다. 금일 중점 사항으로는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이다.
 
 
이재학
이번 87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하급으로 좋지 않다. 스타트는 빠듯하게 타임을 잡고 나왔지만 인코스만큼은 조정이 필요하다. 정비는 리드벨브, 전기장치, 틸트각, 기화기를 손봤지만 내일 훈련이후 틸트각을 조정할 생각이다. 금일 중점 사항으로는 모터 기력을 살리는데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3점이다.
 
 
신현경
이번 62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의 모터이다. 스타트는 편차 있는 타임이지만 개인적으로는 만족하고 있다. 정비는 오전 훈련이후 기어간극을 넓혔다. 금일 중점 사항으로는 풀스타트로 훈련하는데 모터 마다 성능이 다르기 때문에 정점을 맞추는데 집중을 했다. 훈련 만족도로는 10점 만점에 5점 이다.
 
 
김강현
이번 81번 모터는 직선은 처지고, 선회 역시 밋밋해 중하급의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시즌 초 보다는 점차 나아지고 있다. 정비 계획은 기화기 세척과 기어간극, 틸트각, 타이머 스토퍼를 조정했으며, 금일 중점 사항으로는 선회에 집중했으며 휘감기 보다는 빈틈을 노리는데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로는 10점 만점에 5점이다.
 
 
목록
이전글 다음글 보기
이전글 제11회차 선수인터뷰
다음글 제9회차 선수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