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8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2.28
조회
2819
김민준
이번 106번 모터는 직선과 선회 모두 경주하기 무난한 중급의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지난주 정점 잡기가 어려웠지만 이번엔 컨디션이 좋다. 정비는 오전 훈련이후 기어간극을 늘려보았지만 원래대로 수정할 계획이다. 금일 주안점으로는 스타트를 중심으로 훈련했으며,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이다. 이번 주 잘 마무리해 17년에도 좋은 모습으로 찾아뵀겠다.
 
 
장영태
이번 24번 모터는 몇 번 타본 모터인데 직선이 저번 보다 부족한 느낌이지만 선회는 중급으로 양호하다. 스타트감은 지난주 보다는 빠르지만 만족스럽지는 않다. 정비는 기어간극을 수정했지만 별다른 차이가 없었다. 금일 주안점으로는 스타트를 정점에 맞추며 타임을 체크했으며, 훈련 만족도로는 모터는 부족하지만 10점 만점에 8점으로 만족하고 있다. 올해 마지막 경주인만큼 사고 없이 잘 마무리 하고 싶다.
 
 
반혜진
이번 154번 모터는 직선과 선회 모두 중하급의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평소와 다름없이 나쁘지 않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과 기어간극, 전기장치를 손봤지만 별 차이가 없다. 금일 주안점으로는 스타트에 중점을 두며 스타트이후 전개에 집중을 했다. 훈련 만족도로는 10점 만점에 6점이며, 2016년 사고 없이 잘 마무리 하고 싶다.
 
 
이주영
이번 64번 모터는 타 선수들에 비해 처지는 만큼 직선과 선회 모두 중하급의 모터이다. 스타트는 0.0초때로 나왔지만 어저스트로 조절했던 만큼 수요 훈련을 통해 정점을 수정할 계획이다. 정비는 기어간극과 스토퍼를 좁혔으며, 카브레터를 손봤다. 금일 주안점으로는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로는 10점 만점에 5점이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으로 16년을 마무리 하고 싶다.
 
 
이태희
이번 03번 모터는 직선과 선회 모두 중급의 무난한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정점에 맞춰서 나왔고 타임도 잘 나와 주고 있다. 정비는 특별히 수정한 부분은 없고, 기본정비만 했다. 금일 중점 사항으로는 스타트에 90% 정도 집중해 훈련을 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으로, 지금까지 고객분들의 선원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즐거운 경주로 보답하겠다.
 
 
이승일
이번 155번 모터는 직선과 선회 모두 중간 이상의 모습인 만큼 나쁘지 않다. 스타트는 타임이 조금 빠르게 나오고 있어 좋지만은 않다. 정비는 세팅에만 변화를 줬으며 수요 훈련에서는 기본대로 조정할 생각이다. 금일 주안점으로는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이다. 올해보다 내년에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