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유리
작성일
2016.12.14
조회
2728
배혜민
금주 배정받은 139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가 우는 현상으로 편차를 보였다. 정비는 타이머 스토퍼를 조정해서 연습을 했지만 만족스럽지 않아 원 상태로 돌려놓았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운 좋게 예선전에 참가하는 만큼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길현태
금주 배정받은 141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전체적으로 양호한 상태이고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넓힘)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함께 타 선수와의 모터 비교를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2년 만에 다시 한 번 기회를 잡았는데 후회 없는 경주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지민
금주 배정받은 55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는 인코스는 빠르고 아웃은 늦어 확실한 기준점을 잡지 못한 연습이었다. 정비는 기어 간극(넓힘)을 조정해서 연습을 했지만 별 다른 성과가 없어 다시 좁힐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올 해 큰 경주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만큼 마지막 그랑프리 경주에서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효년
금주 배정받은 48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바람영향으로 기준점을 잡기가 상당히 까다로운 연습이었다. 정비는 백레쉬(넗힘)와 종속 향상을 위해 스토퍼(넓힘)를 조절했다. 금일 훈련은 평상시대로 기본적인 연습이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4점 정도이다. 10년 만에 다시 한 번 도전하는 그랑프리 경주인 만큼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태희
금주 배정받은 77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고 연습을 했고 정비는 기본적인 것과 백레쉬(넓힘)를 조절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초점을 맞췄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3년 만에 그랑프리 본선에 도전하는 만큼 저 자신과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경주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곽현성
금주 배정받은 136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아웃이 편하고 인코스가 다소 편차를 보인 연습이었다. 정비는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며 다섯 번째 도전하는 그랑프리인 만큼 기회를 살려 최선을 다해 긍정적인 결과를 얻고 싶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