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42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조가은
작성일
2016.11.16
조회
2491
나병창
금주 배정받은 45번은 직선 선회 모두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조금 더 적응이 필요한 상태이며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2R- 좁힘) 타이머 스토퍼(좁힘)를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배혜민
금주 배정받은 69번은 직선 선회 모두 중하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만큼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기복 없는 경주를 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
 
김영민
금주 배정받은 62번은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는 0.2초 중후반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과 기본적인 결합상태만 확인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이후 1턴 초동지점을 잡는데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김민준
금주 배정받은 127번은 직선 선회 모두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으로 매 경주 집중력 있는 경주를 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김응선
금주 배정받은 124번은 직선 선회 모두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잡고 했는데 나름 만족한 연습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선회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고자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김동민
금주 배정받은 133번은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바람영향으로 인해 다소 고전했다. 정비계획은 2R때 기어 간극(좁힘)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선회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