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7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유리
작성일
2016.10.12
조회
2446
신동열
금주 배정받은 77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감을 맞추는데 주력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김승택
금주 배정받은 84번은 직선은 중급이지만 선회는 중상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다소 빠른 연습이었고 정비계획은 따로 생각하지 않고 있다. 금일 훈련은 선회쪽에 주안점을 두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민영건
금주 배정받은 62번은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시정점에서 맞고 연습을 했으며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을 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이후 전개 훈련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김명진
금주 배정받은 154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는 기본적인 세척만 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김도휘
금주 배정받은 89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2차 연습때가 좋았고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을 했다. 금일 훈련은 모터 성능 파악과 함께 스타트를 체크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4점 정도이다.
 
오승철
금주 배정받은 67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하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2차 연습때가 좋았으며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좁힘)을 손보았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4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