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3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조가은
작성일
2016.09.17
조회
2479
김태용
23호정은 직선, 선회 모두 중급 모터로 판단된다. 스타트는 공백기로 기준점을 잡는데 노력했는데 훈련내용은 나쁘지 않았지만 아직 정확한 확신은 없는 상태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화기, 기어 간극, 실린더, 플러그 등 엔진에 대한 전반적인 정비를 하고 있다. 훈련은 스타트가 늦더라도 1턴 공략에 적극성을 보일려고 노력했다. 만족도로는 10점 만점에 4점 정도이다. 금주는 플라잉 복귀전인 만큼 수면적응에 초점을 맞춰 안전한 경주운영을 펼치겠다.
 
 
여현창
64호정은 직선, 선회 모두 중급의 모터이다. 스타트감은 오전에서는 다소 빠르게 나와는데 오후에는 정점을 잡았다고 생각한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본적인 정비만 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감을 잡는데 집중했으며 만족도로는 10점 만점에 7점이다. 최근 실력 부족으로 부진한 모습을 보여드렸지만, 이번 주는 안정된 스타트감을 앞세워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
 
 
정주현
77호정은 직선력은 안정적이고, 선회는 직선에 비해 다소 부족한 느낌이다. 스타트는 플라잉 이후 아직 확신이 부족한 것 같다. 정비 계획으로는 틸트각을 0에서 +1.0으로 수정했으며, 기화기 세척을 할 예정이다. 금일 훈련 중점사항으로는 스타트감을 회복하는데 집중했는데 편차를 보여 10점 만점에 5점 정도로 판단한다. 금주는 시속이 양호한 모터인 만큼 최대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
 
 
한 운
19호정은 직선, 선회 모두 좋아 중상급에 가까운 모터이다. 스타트는 나름대로 집중력을 발휘한 훈련내용이라 괜찮은 느낌이다. 정비 계획으로는 오전 훈련이후 벡래쉬를 조정했다. 훈련은 스타트감을 회복하는데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로는 10점 만점에 7점으로 어느 정도 성과를 얻은 것 같다.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게 매 경주 최선을 다하겠다.
 
 
정민수
126호정은 직선, 선회 모두 중하급으로 기대치가 낮다. 스타트감은 타임은 좋게 나왔지만 따라가는 스타트라 개인적으론 전혀 만족스럽지는 못하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만 했으며, 금일 훈련은 주위환경에 적응하는데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로는 10점만점에 5점 정도다. 기본에 충실하며 자만하지 않고 매 경주 주워진 여건에서 최선을 다해보겠다.
 
 
이택근
97호정은 가속이 다소 늦는 느낌이지만 직선력은 확실히 강성이다. 선회는 중급정도로 판단된다. 스타트감은 첫 출력이 안정적이지 않아 기준점을 잡기 힘들었다. 내일 오전에 다시 한번 점검이 필요한 상황이다. 정비계획은 틸트각을 원래대로 +0.5로 기어간극은 오전보다는 넓힐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감을 회복하는데 집중했고, 만족도로는 10점 만점에 6점이다. 여건이 좋은 만큼 매 경주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고 싶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