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34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조가은
작성일
2016.09.21
조회
2580
유석현
금주 배정받은 47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다. 스타트감은 제재이후 출전인지만 나름대로 만족스러운 상태이다. 특별히 정비계획은 없고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으로 매 경주 집중력을 발휘해 최선을 다하겠다.
 
 
강창효
금주 배정받은 21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다. 금일 스타트 상태는 바람영향을 고려해 스타트감을 잡는데 노력했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청소를 했으며 틸트각(+0.5 - +1.0) 변화를 주면서 연습을 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오랜만에 대상경주 예선전에 진출을 했는데 후회 없는 경주가 되고자 노력하겠다.
 
 
김응선
금주 배정받은 51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다. 스타트 상태는 다소 편차를 보였지만 2라운드 연습이 좋았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1R 넓힘 2R 좁힘) 변화를 주었다. 금일 훈련은 본장 적응과 함께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다.
 
 
장영태
금주 배정받은 148번은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다. 스타트 상태는 양호하고 정비계획은 전기 장치와 기어 간극(넗힘)을 조정한 상태이다. 금일 훈련은 바람영향을 생각하며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 정도이다. 대상경주 예선전을 하는 만큼 집중력을 갖고 최선을 다하겠다.
 
안지민
금주 배정받은 19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빠른 느낌이었고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넓힘 - 좁힘)을 조정한 상태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다시 한 번 대상경주 예선전을 하는데 조금더 집중력을 발휘해 좋은 성적을 내고자 노력하겠다.
 
 
이주영
금주 배정받은 46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만큼 나와 준 연습이라 하겠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좁힘)을 조정한 상태이다. 틸트각 (0- +0.5) 변화를 주며 연습을 했는데 수요훈련은 0으로 놓고 연습을 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오랜만에 결승전을 치르는데 최선을 다해 후회 없는 경주를 펼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