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8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유리
작성일
2016.08.10
조회
2365
류성원
탑승한 13호정 모터는 선회는 양호하지만 직선에서는 생각보다 항주타임이 쳐지고 있어 좀 더 점검을 해봐야 정확한 답변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스타트 컨디션은 F복귀전인 만큼 아직은 부족하지만 내일은 좀 더 집중해 기준점을 찾겠다. 금일 훈련 주안점으로는 직선력이 부족해 찌르기쪽을 점검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5점 정도이다. 각오로는 최대한 빠르게 스타트감을 회복해 매 경주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민영건
탑승한 136호정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중급의 모터로 판단된다. 스타트 컨디션은 오전훈련 보다 오후훈련에 기준점이 많이 흔들려 내일 오전에 다시 한번 점검이 필요한 상태이다. 정비계획으로는 기화기 세척을 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 주안점으로는 공백기가 길었던 만큼 스타트감을 회복하는데 집중했는데 아직은 많이 부족한 느낌이다. 각오로는 플라잉 복귀전이라 스타트에 대한 부담감이 크지만 최대한 집중해 그 부담감을 이겨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김재윤
탑승한 135호정 모터는 최근 좋은 모터를 많이 타서 그런지 직선-선회 모두 쳐지는 느낌이다. 스타트 컨디션은 기복이 심한 모습을 보였지만 수요 오전 훈련에서 다시 가늠한다면 무리가 없을 것으로 판단된다. 내일 오전훈련을 통해 최대한 스타트집중력을 끌어 올릴 생각이다. 정비 계획으로는 전기장치점검과 기화기세척을 염두에 두고 있다. 훈련 만족도로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각오는 늘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는게 목표다.
 
이주영
탑승한 2호정 모터는 같이 훈련한 모터들에 비해 처지는 느낌이 들지만 중급정도의 기력은 유지하는 것 같다. 직선-선회 모두 중급정도로 판단된다. 스타트 컨디션은 좀 빠른 감이 있어 수요일 오전훈련을 통해 좀 더 점검을 해볼 생각이다. 정비계획은 기화기세척과 기어 간극을 넓힐 예정이다. 금일 훈련 주안점으로는 스타트에 집중했고, 훈련 만족도로는 10점 만점에 7점이다.
 
조현귀
탑승한 55호정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마음에 들지 않는다. 스타트도 모터 힘이 부족해서 인지 기준점을 잡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현재 스타트편차가 큰 만큼 스타트컨디션도 내일 오전훈련을 통해 최대한 끌어 올려볼 생각이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화기와 실린더를 손볼 예정이다. 금일 훈련 주안점으로는 기력이 약해 휘감기보다는 찌르기 위주로 상대선수들의 항적을 넘기 위해 노력했다. 훈련 만족도로는 10점 만점에 4점으로, 사고가 없는 선에서 최선을 다해 보겠다.
 
서지혜
탑승한 48호정 모터는 선회는 양호하지만 직선에서 다소 부족하다는 판단이다. 하지만 경주를 운영하는데는 무리가 없을 것 같다. 스타트 컨디션은 주선보류 후 출전인 만큼 본장에서의 적응에 집중하느라 아직 정확한 감을 말씀드리긴 어렵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화기와 기어간극을 좁혀서 수요일 오전훈련에 테스트 해볼 것이다. 금일 훈련 주안점으로는 선회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로는 10점 만점에 5점정도 이다. 각오로는 오랜만에 출전인 만큼 실수 없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