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2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조가은
작성일
2016.07.27
조회
2346
김효년
금주 배정받은 116번은 직선은 중상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영종도와 다소 차이는 있지만 나름 괜찮은 훈련이었다. 정비계획은 오전연습이후 헤드 게스켓과 기화기 게스켓을 교체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여현창
금주 배정받은 106번은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는 기본적인 세척을 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전두식
금주 배정받은 27번은 직선 선회 모두다 중하급 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기력으로 인해 활주가 일정치 않아 아직 부담스럽다. 정비는 기어 간극(좁힘)을 정비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4점 정도이다.
 
 
김태규
금주 배정받은 60번은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정점을 앞에 두고 연습을 했는데 나름 만족스럽다. 정비는 기어 간극(0.3->0.2)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점 정도이다.
 
 
오세준
금주 배정받은 71번은 직선 선회 모두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12착 편차를 보였지만 2차 연습이 좋았다. 정비계획은 백레쉬(넓힘)를 조절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함께 1턴 전개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류해광
온라인 스타트 테스트로 인해 인터뷰 불참.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