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6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조가은
작성일
2016.05.18
조회
2401

김지현

금주 배정받은 123번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기력으로 인해 만족스럽지 않았다. 정비계획은 1라운드 연습이후 기어 간극(넓힘)을 조정한 후 2라운드 연습을 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4점 정도이다. 첫 여왕전에 출전하고 있는데 실수없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도록 노력하겠다.

 

 

김도휘

금주 배정받은 143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만족스럽지 못한 상태이다. 스타트 상태는 평상시보다 조금 일찍 잡았지만 원하는 기록은 나와 주지 못했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좁힘)과 기화기 세척을 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4점 정도이다.

 

 

문안나

금주 배정받은 1번 모터는 직선은 중상급이고 선회는 중급정도의 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내일 오전에 다시 한 번 맞혀봐야겠지만 원하는 만큼 나와 준 훈련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며 1턴 전개까지 생각하며 훈련에 임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여왕전에 임하는 각오로는 욕심 없이 최선을 다해 멋진 승부를 펼칠 생각이다.

 

 

박종덕

금주 배정받은 144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조금 더 적응이 필요한 상태이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넓힘)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8점 정도이다. 최선을 다해 저조한 성적을 끌어올리도록 노력하는 선수가 되겠다.

 

 

손동민

금주 배정받은 8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지난주와 틀리게 다소 빠른 느낌을 받았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 보다는 상황에 맞는 전개쪽에 중점을 두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김선필

금주 배정받은 103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지만 선회는 중하급 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1라운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지만 2라운드는 바람을 생각하며 잡았지만 다소 편차를 보였다. 금일 훈련은 전개쪽에 주안점을 두었지만 스타트 상태로 인해 다소 고전했다. 금일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