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4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조가은
작성일
2016.05.04
조회
2299

김영민

금주 배정받은 147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기력 때문인지 생각보다 늦게 나온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청소 정도이며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매 경주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성원에 보답하는 선수가 되겠습니다.

 

 

정종훈

금주 배정받은 17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2차 훈련때 기어 간극(좁힘)을 정비후 연습을 했는데 마음에 들었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와 1턴 전개도에 집중하는 훈련이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최근 저조한 성적을 기록하고 있는데 최선을 다해 성적을 끌어올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윤동오

금주 배정받은 29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0.2초대를 기준으로 연습에 임했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을 했으며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와 1턴 전개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매 경주 집중력을 갖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강영길

금주 배정받은 118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는 모터이다. 스타트 상태는 바람 영향으로 다소 고전을 했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3점 정도이다. 빠른 실전 적응으로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겠습니다.

 

 

김효년

금주 배정받은 9번 모터는 직선은 중하급이고 선회는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바람영향으로 맞추기가 상당히 까다로운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청소와 백레쉬(넓힘)를 조정했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모터기력 열세로 인해 딱히 뭐라 말할 수 없는 연습으로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3점 정도이다. 주어진 여건에 최선을 다하는 선수가 되겠습니다.

 

 

배혜민

금주 배정받은 84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바람영향으로 일정치 않은 연습이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세척을 한 상태이다. 금일 훈련은 0.20초대를 유지하고자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최근 고전을 하고 있는데 다시 한 번 집중력을 끌어올려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