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3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조가은
작성일
2016.04.27
조회
2326

기광서

30번 모터는 선회는 양호한 느낌이지만 직선에서 다른 모터에 비해 약간 처지는 것 같다. 스타트는 공백기가 길어서 인지 아직 편차가 크다. 정비 계획으로는 기어 간극을 조정할 생각이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감을 잡는데 집중했는데 편차를 보인 만큼 6점 정도로 판단하고 있다. 오랜만에 출전이지만 최대한 경주에 집중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김현덕

159번 모터는 높은 착순점에 비해 직선은 중급, 선회는 중하급 정도로 느껴진다. 스타트감은 정확한 기준점을 잡지 못해 훈련시 심한 편차를 보인만큼 내일 오전에 다시 한 번 체크를 해봐야 알 것 같다. 일단 스타트감이 불안했던 만큼 훈련 만족도는 5점 정도이다. 주변에서 좋은 모터라는 평을 많이 듣고 있어 최대한 정비력을 동원해 기력을 끌어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주은석

7번 모터는 직선은 중상급이고, 선회는 평범한 중급으로 판단된다. 스타트는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연습에 임했는데 양호한 타임이 나오고 있어 나름 만족스러운 성과를 얻은 것 같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와 선회연습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7점 정도이다. 올해 부진했지만 이번 주는 여건이 좋은 만큼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윤영근

149번 모터는 직선은 양호한 중상급, 선회는 약간 처지는 맛이 있지만 그래도 중급정도의 기력은 나와 주는 것 같다. 스타트 감은 훈련시 큰 편차를 보였지만 내일 오전훈련을 통해 다시 한 번 조율해볼 생각이다. 정비계획으로는 선회가 부족한 만큼 기어 간극 좁혀서 내일 오전 훈련에 임할 생각이며, 금일 훈련은 모터기력을 체크하며 스타트감을 회복하는데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로는 6점 정도이다.

 

 

김기한

114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양호한 느낌이다. 스타트는 금일 훈련에서 편차를 보였는데 인과 아웃에서 타임차가 많이 생기는 만큼 내일 오전에 다시 한 번 맞춰봐야 정확한 감을 알 수 있을 것 같다. 모터시속이 양호한 만큼 정비 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 주안점으로는 스타트감을 회복하는데 집중했지만 원하는 성과를 얻지 못해 6점 정도로 평가한다. 매 경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

 

 

나병창

99번 모터는 직선과 선회 모두 중급정도의 모터로 판단하고 있다. 스타트 감도 타임이 그리 나쁘지 않아 중급정도는 되는 것 같다. 정비 계획으로는 1차 훈련이후 기어 간극을 좁혔는데 확정타임이 나름 좋아져 이대로 내일 오전에 다시 한 번 점검을 해볼 생각이다. 금일 훈련 주안점으로는 사고 이후 출전이라 공백기가 있어 본장에 적응하는데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로는 5~6점정도이다. 작년과 달라진 게 많지만 빠른 시일 내에 예전기량을 회복할 수 있게 노력하겠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