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2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김유리
작성일
2016.04.20
조회
2307

이태희

금주 배정받은 84번 모터는 직선 및 선회력에서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준 연습이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하는데 주력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6.5점 정도이며 스포츠 월드 배 예선전에 임하는 각오는 최선을 다해 결승전에 안착하겠다.

 

이승일

금주 배정받은 60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여주었다. 스타트 상태는 다소 편차를 보였지만 수요훈련에서 다시 한 번 맞혀 볼 계획이다. 정비계획은 따로 없으며 금일 훈련은 모터 성능 파악에 주안점을 두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고 스포츠 월드 배 예선전에 임하는 각오는 상황에 맞게 잘 대처해 결승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류해광

금주 배정받은 132번 모터는 직선은 중급이고 반면에 선회력은 그에 못 미치는 중하급 기력을 보였다. 스타트 상태는 2차때 연습이 좋았다. 정비계획은 백레쉬(좁힘)를 정비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스포츠 월드 배 예선전에 임하는 각오는 선수생활 9년차인 만큼 꼭 결승진출에 성공하겠다.

 

권명호

금주 배정받은 72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었다. 스타트 상태는 생각보다 빠르게 나왔는데 1초 후반에서 2초 초반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정비계획은 백레쉬(좁힘)를 정비했으며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스포츠 월드 배 예선전에 임하는 각오는 오랜만의 기회인만큼 최선을 다해 즐거운 경주를 하겠다.

 

고일수

금주 배정받은 121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여주었다. 스타트 상태는 아웃코스가 다소 어렵게 느껴졌으며 나머지는 원하는 만큼 나와 준 연습이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넓힘)을 조정했고 금일 훈련은 모터 성능 파악과 스타트에 집중했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스포츠 월드 배 예선전에 임하는 각오는 올 시즌처럼 최선을 다해 결승전에 진출하겠다.

 

심상철

금주 배정받은 151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준 연습이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넓힘)을 조정했다. 금일 훈련은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4점 정도이다. 스포츠 월드 배 예선전에 임하는 각오는 침착하게 빈틈을 노려 기회를 잡을 생각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