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출전인터뷰

경주정보 출전인터뷰

  • 프린트하기
  • 확대하기 축소하기

제18회차 선수인터뷰

작성자
조가은
작성일
2016.06.01
조회
2388

박정아

금주 배정받은 31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활주가 늦게 붙는 영향으로 저조한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기화기 청소를 했으며 금일 훈련 포인트는 모터 파악과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선호하는 코스로는 인코스가 경주하기에 편하다.

 

 

최영재

금주 배정받은 154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어느 정도 만족한 연습이었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좁힘)을 조절했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선호하는 코스로는 인, 센터가 경주하기 부담이 없다.

 

 

김영욱

금주 배정받은 133번 모터는 직전에 선탑 했을 때 보다 더욱 기력 저하를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 영향으로 확실한 기준점을 잡지 못했다. 틸트각은 +0.5에서 0으로 변화를 주었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좁힘) 조절했고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한 연습이다.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현재 모터기력으로 인해 딱히 선호하는 코스는 없다.

 

 

김응선

금주 배정받은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급기력을 보이고 잇다. 스타트 상태는 기온변화에 따른 모터기력으로 인해 편차를 보인 연습이다. 틸트각 +0.5 - 0 으로 변화를 주었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와 함께 1턴 전개쪽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4점 정도이다. 선호코스로는 6코스를 제외하고 편한 상태이다.

 

 

여현창

금주 배정받은 148번 모터는 직선 선회에서 경주하기 무리가 없다. 스타트 상태는 원하는 만큼 나와 주었고 정비계획은 기본적인 것을 했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집중했으며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7점 정도이다. 선호코스로는 4코스이내라면 경주하기 부담이 없다.

 

 

이미나

금주 배정받은 55번 모터는 직선 선회 모두 다 중하급 기력을 보이고 있다. 스타트 상태는 모터 영향으로 인해 확실한 기준점을 잡지 못했다. 정비계획은 기어 간극(넓힘 - 좁힘)을 조절한 상태이다. 금일 훈련 포인트는 스타트에 중점적으로 연습을 했고 훈련 만족도는 10점 만점에 5점 정도이다.

 

 

TOP